본문 바로가기
daily

[가로수길 이자카야/야키토리] 일본인 셰프의 꼬치구이 맛집 콘유

by 乐乐 2021. 3. 22.

 

신사동 콘유

 

안녕하세요 러러(乐乐)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콘유입니다

콘유는 가로수길 일본인 셰프가 운영하는 이자카야 야키토리입니다

주변 친구들 말로는 꼬치랑 맥주가 엄청 맛있다고 소문난 곳이라고 해요

아기자기한 분위기 맛집으로도 소문나 있다고 하네요 ㅎㅎ

저도 중요한 친구랑 몇 번 가본 곳입니다

 

당시에는 블로그를 안 하고 있어서 포스팅을 따로 안 했는데

이번에 삼성역 근처 직장을 다니고 있는 친구가 같이 간맥을 하자고 해서

압구정이나 신사 근처에 조용한 분위기 맛집을 찾다가 재방문하게 되었네요!

사실 블로그 시작하고 나서 여기를 리뷰하고 싶었어요ㅋㅋㅋㅋ


영업시간은?

원래는 18:00~01:00, 일요일 휴무

<코로나로 인해 현재 10시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원래 1시까지여서 2차로 여유 있게 분위기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었는데...

또 여기는 테이블이 몇 개 없습니다!!!

그래서 꼭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저는 미리 예약 안 해서 웨이팅 오래 할 줄 알았는데 

딱 한자리가 남아있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신사동에서 테이블 몇 개 없는데

이렇게 장사가 잘되는 비결은 무엇일까요?

 

리뷰 시작합니다


- 위치 -

 

신사역에서 도보로 거리가 조금 있습니다

신사역 8번 출구에서 가로수길 길로 안으로 가면 골목골목이 있는데요 

할리스커피에서 밑으로 쭉 내려가시면 이자카야 공감이 보입니다

공감 바로 옆골목으로 조금 들어가시면 콘유 도착!

 

 


-내외부 전경-

 

 

 

콘유는 따로 대기실이 없어요..

만약 웨이팅을 하게 되면 직원분께 성함, 연락처를 남기면

순서가 됐을 때 따로 연락을 주세요! 

예전에 웨이팅 할 때 잠깐 근처 카페에 있다가 연락이 오면 후다닥 갔습니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9시쯤이면 사람들이 없네요

저희는 7시 반쯤 갔는데 도착했을 때 한 테이블만 비어있었습니다

역시 신사동 맛집은 다르네요.. 코로나로 인한 타격이 없나..?


-메뉴판-

 

 

콘유 메뉴판
콘유 세트메뉴

 

 

 

 

콘유 메뉴판이에요


<숯불꼬치 세트 A>

 

 

 

기다리다 나온 콘유 숯불꼬치 A세트!!!!

가격은 16,000원

일반 꼬치와는 뭔가 다른 셰프의 정성이 담겨 있는 느낌..!!!

이쁘게 생긴 꼬치들이 나옵니다

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둘이 먹기에 숯불꼬치 A세트만 먹기에는 양이 부족해서

 직원분께 오늘 어떤 추천 메뉴가 있는지 여쭤봤습니다

참치 야마카케는 재료 소진으로 주문하기 어려워

광어 카르파초를 추천받았어요!


<광어 카르파초>

 

 

광어 카르파초

 

추천 메뉴로 시킨 광어 카르파초

가격은 단품시 1,7000/ 세트에 추가 시 1,6000

딱 봐도 셰프의 정성이 느껴지지 않나요? 

여기 광어 카르파초 진짜 정성이 느껴집니다

부들부들한 게 아주 맛있어요!!!


<콘유 총평>

 

맛 : ★★★★★

서비스 : ★★★★★
(직원들 다 너무 착해요)

시설 : ★★★★☆
(아기자기해서 좋지만 비좁은 감이 있습니다)

 

신사동 가로수길 근처로 가면 정말 꼭 가봐야할 이자카야/야키토리라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나중에 검색해보니 다른 분들의 리뷰도 좋더라구요!!!

여러분 가로수길 갈 일 있으면 한번 가보세요

데이트 장소로도 진짜 후회 안 할 거예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댓글